Dr. Shanan Gwaltney Gibson 경영대학 새 학장 소개

Texas A&M University-Commerce은 새 경영대 학장에 Dr. Shanan Gwaltney Gibson을 선임했습니다. Dr. Gibson은 East Carolina University에서 부학장으로 재직하였으며 텍사스주립대학의 경영대학이 향후 글로벌화를 하는데 많은 도움을 줄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합니다.

Gibson학장은 다음과 같은 소견을 발표했습니다.  “Business College의 새로운 학장으로 봉사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저는 학생들의 성공과 학문적 우수성에 대한 열정을 저의 가치관에 맞추어 보았습니다. Texas A&M University-Commerce의 탁월한 전문가 팀에 참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교수진, 직원, 학생, 졸업생 및 비즈니스 커뮤니티와 파트너십을 맺어 세계 수준의 비즈니스 교육을 제공하기를 기대합니다. 이는 학생들의 삶을 변화시키고 비즈니스 커뮤니티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 ”

우리 글로벌학생들중 약 30%가 경영대학에서 회계학, 마케팅학, 재무학 등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최근 Texas A&M University-Commerce에서 회계학 학부, 석사를 졸업 한 학생이 미국 현대자동차 미주법인에 취업을 했으며 앞으로도 훌륭한 경영대 한국 학생들이 배출되기를 기대합니다.